OZ(오즈) 즐겨찾기 ozs.kr 오픈

http://ozs.kr
http://ozs.co.kr

LGT는 열린 인터넷이라는 의미를 담아, 3G 브랜드로 OZ(OpenZone, 오즈)를 런칭하였습니다. 경쟁사가 닫혀진 공간의 무선 인터넷을 통해 엄청난 컨탠츠 판매 수익을 올리는 사이, LGT로써는 어떻게 보면 모험이고, 어떻게 보면 데이터 시장에서의 역전을 노리는 승부수를 던진 셈입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단말기 성능의 한계로 인해 풀브라우저와 웹뷰어를 통해 자유롭게 웹서핑을 즐길 수 사이트는 아무래도 한계가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잘 찾아보면, 모바일 환경에 맞도록, 광고와 이미지를 줄이고, 플래쉬와 ActiveX없이, 레이아웃을 단순화 한 유용한 사이트들을 많이 찾아볼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예로, 광고없이 검색창을 단순화 한 네이버 SE검색
http://se.naver.com/



각종 매쉬업을 통해 편리한 통합검색을 구현한 묻지마 검색
http://kwzf.net/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UCC Daum
http://3355.daum.net/daum/top

 




실시간 교통정보를 웹을 통해 바로 확인할 수 있는 네이버 교통
http://real.traffic.naver.com/category?cid=11




심심할 때 마다 즐길 수 있는 동영상 UCC가 가득찬 곳 Daum TV팟
http://tvpot.daum.net/




인터넷을 통해 고속버스를 예약할 수 있는 KOBUS
http://www.kobus.co.kr/

등등.. 이상이 제가 찾은 사이트들입니다. 하지만, 드넓은 인터넷 공간에서 제가 모르는 더 많은 유용한 사이트들이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자신만이 알고 있는 유용한 사이트를 다른 분들과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오즈의 풀브라우저와 웹뷰어를 통해 즐길 수 있는 사이트를 아시는 분은 많은 등록 바랍니다. 언젠가 모바일 브라우저를 통해 모든 인터넷 사이트를 맘편히 즐길 수 있는 그날을 기대하며~ (그럼 이 사이트는 없어져야 하겠지만요 ^^)

http://ozs.kr

http://ozs.co.kr

※기능 설명

오즈의 풀브라우저와 웹뷰어를 통해 위 사이트를 접속하시면, 풀브라우저와 웹뷰어 사용자들이 OZ 즐겨찾기를 통해 가장 사이트 방문수를 기준으로 사이트를 정렬을 해 드립니다. 풀브라우저와 웹뷰어 이외의 브라우저를 통한 방문은 카운트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풀브라우저와 웹뷰어를 통한 방문이 많을수록 해당 사이트는 모바일 환경에 알맞은 컨탠츠를 많이 보유하고 있다는 가정을 가지고 사이트를 제작하였습니다. 더 좋은 아이디어가 있으신 분은 사이트 문의/응답란에 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ozs.kr 이라는 사이트를 풀브라우저와 웹뷰어의 첫화면으로 등록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