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웹폰이 생기다

일명 아르고폰, 터치웹폰, 오즈폰 등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는 lh-2300이 생겼다. 오늘 사수님 심부름을 하느라 UI팀에 갔다가, UI팀 원대리님을 졸라서 하나를 얻었다. >_< (원대리님~ 감사감사~~) 물론 UI팀에서 필요해지면 다시 반납을 해야하지만~ 그래도 ㅎㅎ

그동안 폰이 없어서 내 뒤에 앉은 이대리님 폰이나 아니면 팀장님 폰을 빌려서 테스트를 했는데, 아무래도 내 폰이 아니다 보니 충분히 테스트를 할 수가 없었다. 이제 부터는 충분한 배타 테스팅을 :-)

퇴근하면서 폰으로 ozs.kr에 잠깐 들어가봤는데, 생각보다 어찌나 불편하던지.. 그동안 사용자들이 참 용하게 잘 참고 썼다 싶은 생각이 들었다. 이제 좀 제대로 만들어봐야지 ㅎㅎ 기대하시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