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어지는 비약(?) - Thorne Research, ResveraCel

평소 존경하고 좋아하는 H형님이 어느 날 갑자기 만나서는 우리가 늙는 이유는 세포 분열이 어쩌고, 그걸 막는 방법이 어쩌고, 최신 하버드 대학교 연구팀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어쩌고.. 어려운 이야기를 잔뜩 늘어놓더니, 결국은 이 약을 먹으면 (정확히는 젊어지는 것은 아니고) 노화를 늦출 수 있다고 한다.

아무리 평소 신뢰를 팍팍 주는 H 형님이라도 이건 좀 믿기가 어려워서 (ㅋㅋ)

나 : "아니 형, 그런데 젊어지는 걸 어떻게 평가해요? 객관적으로? 수치적으로 증명하기가 어렵잖아요"
H : "그런데 이걸 먹으면 아침에 달라.."

H형의 답변을 공개적으로 적기에는 나의 사회적 체면과 이미지가 있으니 좀 그렇고, 속는 셈 치고 한 병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정말 먹은 다음 날부터 효과가 나타났다. 헐.. 정말 이게 말이 되는 건가 싶기도 하고, 실제 필요할 때도 도움을 주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하여간 차이가 있긴 있었다. 그리고 iherb 리뷰에도 비슷한 이야기들이 있는 것으로 보아, 위약 효과는 아닌 듯하다. 

정확한 원리는 다음에 H형을 만나면 다시 물어보는 걸로 하고, 혹시나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iherb에서 구매를 하도록 하자. 하루에 2 캡슐씩 먹으라고 가이드가 되고, 한 병에 60 캡슐이 들어있으니, 한 달에 한 병 정도를 사야 하는데,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다. 2020년 3월 기준 57,190원. iherb의 다른 할인은 대부분 적용이 안되고, 그나마 요즘 페이코에서 매달 4천원~6천원 쿠폰을 뿌리는데, 이걸 적용하면 한 병에 51,190원 정도에 구매가 가능하다. 

Payco 앱에서 iHerb 이벤트를 찾은 다음 쿠폰을 다운 받고, iherb에서 Payco 결제를 선택하면 적용이 된다.
iherb에서 결제 방법을 고를 때, PAYCO를 선택하자
PAYCO 앱에서 쿠폰을 적용한 카드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할인 쿠폰이 적용된다. 최종 결제금액이 51,190원으로 줄어들었다.

그래도 비싼 가격이긴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슬슬 노화가 걱정되는 분들은 속는 셈 치고 한 번 먹어보도록 하자~ iherb에서 구매하기 : https://iherb.co/nZaXpNcv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