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 숟가락?

근데 숟가락이 납으로 만들어져도 되는건가? 예전에 어디서 보기로는 우리가 숟가락 젓가락에서 철분을 섭취한다 그러던데, 그럼 납 숟가락 쓰면 납을 섭취하는 것?

오늘 밥 먹고 후식으로 기분좋게 아이스크림을 푸는데, 숟가락이 너무나 가볍게 휘어지는 것이 아닌가. (순간 내가 마술사 유리겔라가 된듯한 느낌이) 다시 반대방향으로 눌러줬더니 너무나도 쉽게 휘어지는 숟가락 보며, 이거 정말 납 숟가락이 아닐까 하는 의심이 들었다. 설마 진짜 납 숟가락은 아니겠지?

지난 6주간 Dov아저씨의 연락을 말그대로 '생까고' 계시던 Tad Talor씨에게 연락이 왔단다. 지문 찍고 2주면 나온다던 출입증이 Talor씨의 배쨈으로 인해 아직도 안 나오고 있는 상황이었는데, 당장 오늘도 streo camera가 도착했지만, 내 노트북에 있는 firewire로는 작동이 안되서 아무것도 못 하고 있다. 그나마 Talor씨의 boss, Dov아저씨의 boss, 그리고 boss의 boss 등등.. 전방위적으로 압박이 들어가니 연락이 오긴오는구만.

그런데 기껏 연락이 와서 하는 말이 "지문 상태가 별로 안 좋으니 다시 찍으세요." 랜다. 허허.. 그럼 아직 FBI같은 곳에 지문을 보내지도 않았다는 말이잖아? 보내고 2주가 걸린댔으니 최소 2주는 더 기다려야 하는구나. 나는 그냥 "허허" 거리고 말았는데, Dov아저씨가 정말 화난 거 같았다. 계속 "I'm sorry"를 연발하시는데; 음; 사실 덕분에 Dov아저씨도 나 때문에 여러가지로 귀찮은 일이 많으실텐데, 영어가 짧아서 별다른 위로는 못 해 드렸다.

에고고; 정말 연구 하기 힘들구나.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