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즈맵 버전 1.5 오픈

lh2300(아르고폰)에 포함된 풀브라우저에서 빠르게 동작하는 지도 서비스인, 오즈맵 버전 1.5를 오픈합니다. 원래 이름은 오즈맵 시즌 2 !! 였으나, 시즌 2를 붙이기에는 아직 많이 모자란 것 같아서 그냥 버전 1.5라고 이름 지었습니다. 이번 버전에서 달라진 점은 크게 아래와 같습니다.

http://ozs.kr/map

1. UTF8 지원

iPhone과 iPod touch 사용자들을 위해 utf-8 인코딩을 지원합니다.

2. 검색 결과 개선

기존 검색 결과에 비해 크게 개선된 결과를 보여줍니다. 상호, 명칭, 주소 세 단계로 나누어진 검색 결과를 보여주고, 검색 결과가 많을 경우, more 버튼을 눌러 모든 결과를 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참고로 검색 결과는 http://map.naver.com 에서 검색한 것과 동일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코멘트 기능 추가

아래와 같이 사용자들이 직접 코멘트를 남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버그 및 문제점이 있을 시에, 바로 바로 신고 부탁드립니다.

4. 저장 버튼 추가

오프라인에서도 지도를 확인할 수 있도록 현재 보고 있는 지도 이미지를 저장할 수 있는 버튼을 추가하였습니다.

향후 시즌 2가 되기 전에.. <위성 지도 연동>, <최근 많이 찾는 곳 랭킹> 기능을 추가하여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주변에 lh2300 쓰시는 분들께 많은 홍보 부탁드립니다~

http://ozs.kr/map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