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쟁이 xx개발팀

xx개발팀이 욕이 아니니 오해는 마시고 ;; 보안상 팀명을 쓰기가 좀 그래서 가려 두었다. 지난 주에 모 팀에서 사내 베타 테스트를 실시했다. 최대한 다양한 환경에서 실험을 하기 위해서 많은 사원들의 참여가 필요했는데, 사원들의 참여를 이끌어 내기 위해 해당 팀에서 내건 상품이 무려 iPad!! 아이패드에 눈이 먼 나도 정말 열심히 테스트에 참여를 했다. :)

예상외로 많은 참가자가 몰리자, iPad 당첨자를 공정(!)하게 정하는 일이 중요해졌고, 과연 이 난관을 어찌 헤쳐 나갈까~ 궁금해 하던 차에, 오늘 공지가 떴다. 참여 시간 순으로 우수 참여자를 뽑고, 각자에게 1~45까지의 번호를 할당했다. 그리고 이번 주에 생방송으로 추첨되는 제 389회차 또 당첨 번호 중, 마지막에 등장하는 번호의 주인공이 바로 iPad를 받게 된다!

이 얼마나 공정하고, 창의적이고, 흥미진진한 선정방법인가 ㅋㅋ 회사에 처음 와서 느꼈던 네이밍 센스들도 그렇고, 정말 회사에 센스가 많은 사람이 좀 있는 거 같다. ㅎㅎ

ps1) 참고로 나의 번호는 28 임 ㅎㅎ 부디 행운이 따르길 !!

ps2) 본인 당첨 번호 외의 다른 번호가 들어있는 hedge 로또를 구매하겠다는 댓글에 빵터짐 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