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하자!!!

#1.

졸업하기 정말 힘들구나. 흑.

Multithreaded 프로그램 실행 중에 프로그램이

This application has requested the Runtime to terminate it in an unusual way.
Please contact the application's support team for more information.
Press any key to continue.

요런 메시지를 뿌리면서 랜덤하게 죽어서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고 있었는데, 구글링을 해 보니 내가 짠 프로그램이 문제가 아니라, Visual Studio bug라는 설이 있구만-_-; 이거원. 졸업전선에 마이크로소프트까지 한 번 태클을 걸어주는구나. ㅎㅎ

혹시나 하는 마음 Visual Studio 2003 SP1이랑 닷넷 프레임웍 3.0을 깔아주고 있다. 제발 이거 깔아주면 깔끔하게 해결되어줘. 지금 컴파일러 너랑 씨름하고 있을 시간이 없단다.


#2

이승용 교수님을 찾아 뵙고 디펜스를 일주일 미루겠다고 말씀 드렸다가 무쟈게 혼났다. -_ㅜ "디펜스가 장난이니?", "이게 텀프로젝트 발표인줄 아냐?", "애초에 안 될 거면 왜 시간을 그렇게 잡았냐?" 등등 ㅠ.ㅠ

논문 초고 5/15까지 제출하고 5/22에서 한 번 더 미루면 디펜스 안 해주시겠다고 으름장을 놓으셨다.

뭔가 그래도 좀 돌아가야 맘 편하게 논문을 쓸 텐데, 이거 원. 마무리 지으려니 여러 가지로 태클 걸리는 게 많아서 고생스럽다.

죄송합니다. 교수님 (--)(__) 디펜스 땐 잘 할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