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같은 야근

오늘도 열심히 야근을 했다;; 나의 프로젝트 파트너님께서 토요일에 나와서 일을 하기로 했는데, 내가 일을 제대로 못 끝내면 토요일에 나와서 허탕을 치셔야 하므로 –-;; 그렇다고 내가 토요일에 나오는 건 싫어서 여차저차 해서 야근했다.

우리 프로젝트는 실 적용 테스트 결과, 그럭저럭 괜찮은 결과가 나왔다. 그래서 이번 주에 마무리 짓고, 다음 주에는 전체 서버에 대해서 적용 할 예정이었는데.. 이번 주에 열심히 검증을 하다보니 100건 중에 한 샘플에서 문제가 발생하였다. 사실 프로젝트 진행하면서도 긴가민가 한 부분이었는데, 조건을 맞춰서 확인해 보니 1%가 아니라, 해당 조건에서는 20~30%가 문제를 일으키는 것이었다. T_T 아우;; 이걸 어쩐다냐

어쨌든 다음 주에는 적용을 완료해야 하므로, 그 전에 문제를 다 해결해야 한다 ;; 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