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로 만든 역작

#1. 지난 화요일에 동양종금에서 삼성생명 주식을 청약했다. 동원할 수 있는 현금을 몽땅 모아서 300주를 청약했건만 경쟁률이 무려 52:1 이라고.. 이럼 대충 여섯 주 정도 받을 거 같은데, 이래서야 증권사까지 갔다온 가는 택시비는 나올란가 모르겠다.

#2. 오늘 4층 카페테리아에 갔는데, 레고블럭 테이블이 있었다. 다른 사람들이 다들 멋진 걸 만들어 놓았길래, 우리도 뭔가 창의적인걸 만들어보자며 테이블을 잇는 다리 건축을 시작. 착공부터 최종 준공까지 무려 30분이 넘게 걸린 대작 ㅋㅋ


무언가 심각한 토론 중인 조장님과 나

 


꽤 그럴듯해 보인다고 주장하고 있음. 가운데 계신 분은 아이폰 삼매경에 빠져있는 우리 팀장님 ㅋㅋ

 


완성을 자축하며- 다리 좌측 공사 담당 : 우리 조장님, 우측 공사 담당 : 나

 

 
우리 다리의 견고함(!)에 계속 관심을 가져 주시며 지속적으로 친히 테스트(?) 해 주신 우리 조원들~

 


최종 완성작. 뭔가 다리라기 보다는 형이상학적인 건축물이.. ㅋㅋ


마지막으로 건축 과정을 담은 동영상까지 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