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를 보는데..

10분 보여주고, 5분 광고하고, 10분 보여주고 5분 광고하고 -_-; 거기다 비슷한 광고가 계속 반복되서; 영화가 반쯤 지나간 지금은 거의 광고를 외울 정도 -.-; 난 저 상품 저얼~대 안 살거야.

옆에 있는 스페인애한테는 스페인은 어떠냐고 물었더니 10분 영화에 20분 광고랜다. 허허.. 한국은 정말 축복 받은 나라다.

혹시라도 한국에서 중간광고 허용하자는 법안 지지하는 국회의원이 있으면 무조건 낙선운동을; 성질급한 우리나라 사람들은 다 채널 돌려버릴 거 같다.

그나저나 제5원소. 중학교때 봤던 영화 같은데 이렇게 보게되니 또 새롭네. 아~ 옛날 생각난다. 학원에 어떤 여자 선생님이 나보고 거기에 나오는 흑인 가수 같이 생겼다 그래서 무쟈게 삐졌었는데;; 헐헐;

그나저나 NISSAN 광고 또 나오네 =.= 내가 아무리 너네 차를 살 예정이라지만, 이런 식으로 나오면 맘 상한다. 응;;

image

영화가 끝났다. 이거 또 센티멘탈해지네. 허허.. 그래 내가 왜 이 영화를 one of my favorite movie라고 표현했는지 알거 같다. 중학교때도 그랬고, 지금도 그렇다. 나도 역시 사랑이 필요하다. L.o.v.e. 사랑.. 사랑.

보고싶다. ㅜ.ㅜ

--------------------------------------

그나저나, 미국 방송국들. 그래도 양심은 있는지 시작할 때 20분과 마지막 20분은 안 끊고 연달아 보여주네. 그래도 돈 버는데는 센스가 있으시다니깐. 마지막 휘날레를 끊는 광고는 정말 무쟈게 욕 먹을 거고, 도입부를 끊어먹으면, 시청자들이 영화에 흥미를 안 가질테니깐 광고도 안 팔릴테고. 천재적인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