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assetnow.com 등록!

자신의 주식 정보를 비롯, 현재의 자신의 자산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다양한 방식(웹, 데스크탑, 모바일 등등)을 통해 편리하게 보여줄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기로 하고, 인후랑 태호랑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자신이 투자한 종목의 수익률 및 펀드 등의 수익률을 웹에서 편리하게 볼 수 없을까 라는 단순한 생각에서 출발한 아이디어가 태호랑 서준이랑 술을 마시면서 만들어서 서비스하면 꽤나 히트를 치겠다는 애기가 나왔고, 능력을 20%만 발휘하면서 놀고 있는 인후까지 꼬드겨서 세 명이서 시작을 했다.

일요일에 태호네 회사에서 모여서 서비스의 전체적인 방향, 기술적인 이슈, 역할 분담 등에 대해 얘기를 나누고, 오늘부터 개발에 들어갔다. 그리고 오늘 도메인도 등록했음.

myassetnow.com 이라는 도메인에서 앞에 다섯 자만 딴 단어가 계속 떠오른다는 태호의 반발에도 불구하고, 간단한 설문조사 (지나가는 친구들 세 명)를 통해 태호를 변태로 도장찍고 그냥 저 이름이 낙찰되었다. 다른 이름도 많았지만, myassetnow.com이라는 이름이 우리의 목표를 가장 잘 보여주고, 기억하기도 쉽기 때문이다. ^^;

비록 시작은 작았지만, 우리도 언젠간 구글같은 서비스가 되는 날을 기대하면서.. 설레임을 가득찬 하루를 마감해본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