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하게 욕을 먹다

아.. 정말 오랜만에 욕먹은 것 같다. 크크.. 사실 그리 기분이 좋지는 않지만, 생각해보면, 우리 팀 잘못도 있는지라.. 죄송하다고 전화하고, 납작 엎드려서 메일 보냈음. (뭔가 반성문을 쓰는 느낌이랄까) (학생 때도 반성문을 안 써 봤건만..)

그런데 이 부분은 앞으로도 계속 문제가 될 것 같다. 추천의 품질을 올리기 위한 일련의 활동들은 당연히 플랫폼으로써, 우리가 진행해야 하는 부분인데, 이걸 일일이 허락을 맡고 해라? 그런 방식으로 어떻게 고객에게 최적의 추천 알고리즘 및 parameter를 찾으려고..? 이 문제는 조금 더 고민을 해 봐야겠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