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사태 -.-

#1.

어제 한국식당에 가서 곰탕을 먹었는데, 밥을 먹다 돌을 씹어서 왼쪽 위 어금니가 조금 부러졌다. T.T 집에 돌아와서 무려 AMD에서 일하는 변호사인 룸메이트에게 "이거 내 돈으로 고쳐야 돼? 식당이 잘못한거잖아!!" 라고 하소연을 했더니, "Can you prove that?" 이라고 묻는다. 생각해보니 증명할 방법이 없구나. 흑흑.. 먹다 뱉은거라도 들고 올 껄 그랬나..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식당에 전화를 해 보니 자기들이 보험이 있기 때문에 보상해 줄 수 있다고 한다. 다행스런 마음으로 오늘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한인치과로 직행. 원래는 상담을 받는 것만으로도 $80~90 charge를 하지만, 사정을 말씀드렸더니 무료로 해주셨다.

원래 그 부분이 잘 깨지는 치아라고 한다. 아직 씹는데는 지장이 없으니 신경치료는 안 해도 될듯한대, 어금니에 충치도 있기 때문에 크라운을 해야 한다고 한다. 가격은 원래 $1200인데 50% 할인해서 $600정도라나.. 근데 치과의사 선생님 말씀으론 처음엔 보상을 해 준다고 했다가, 나중에 안해주는 경우가 많다고 -.- 흠.. -_-;; 어째야 좋을까나.. 쩝쩝

 

#2.

캘리포니아 운전면허 실기 시험. 주행하자 마자 10초만에 탈락했다. -_-; 아 부끄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